장부관리
장부는 거래를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는 핵심적인 회계 문서로, 다양한 재무 활동의 중심에 있습니다.
통장, 법인카드, 현금시재 및 거래처는 장부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거래처 장부는 주로 고객관리시스템에서 만들고 관리합니다.
따라서 장부관리 기능은 거래처와 관계없는 장부(통장, 법인카드 등)를 주로 등록합니다.
장부명 검색장부이름으로 목록을 검색하는 기능
목록정렬기준장부명순, 최근거래일, 구분/장부명순 목록 정렬기준 선택 기능
신규등록신규 장부를 등록하는 기능
수정선택한 장부를 수정하는 기능
삭제선택한 장부를 삭제하는 기능
장부 신규등록
①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장부 등록/수정 화면에서 관리 항목을 입력한 후 저장 후 닫기버튼으로 등록합니다.
코드장부를 구분하는 고유 코드 값, 저장 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장부명장부 이름
설명장부에 대한 간단한 설명 입력
사용여부장부 사용 여부 체크
통장/카드/거래처통장/카드/거래처 장부 구분 선택
신용카드/매출카드신용카드/매출카드 구분 선택
카드번호카드번호 입력
카드사명카드 회사명 입력
카드사용자신용카드의 경우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 선택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