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소개
그룹웨어

업무를 메신저 앱에 통합해 대화, 쪽지, 전자결재, 업무관리, 게시판 등
20여 가지 필수 업무와 5가지 특별한 옵션 업무기능을 제공합니다.

왜 필요해요?

  • 결재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 업무 보고와 정보 공유가 잘안돼요.
  • 고객관리 업무의 해답을 찾을 수 없어요.
  • 문서 관리/공유/검색이 어려워요.
  • 업무 진행 상태 관리와 공유가 어려워요.
  • 업무자료 보안이 걱정돼요.
  •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싶어요.
  •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싶어요.

뭐가 좋아요?

    다양한 업무를 정의해 진행 상태를 <체크리스트>로 관리할 수 있어요.

    진행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직관적으로 표시해요.

    클릭으로 쉽게 관리하고 관련 정보를 통합할수 있어요.

    변경 자료는 실시간으로 자동 전달되며 클릭만하면 보고서가 구성돼요.

    결과가 등록되면 접수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무엇을 생각하시든 그 이상이에요. <자세히 보기>

    거래장부, 전화, 문자, 메일, 문서 등 고객 관련 모든 정보와 업무는 고객 이력에 통합되어 고객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접수 내용은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돼요.

    외근 중인 담당자는 폰으로 정보를 수신하고 현장에서 사진촬영, 문서서명 등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결과가 등록되면 접수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100% 활용하는 네이티브 앱 이에요.

    카메라, 위치, 블루투스 등 센서를 활용하는 기능을 제공해요.

    메신저에서 그룹웨어, 생산관리까지 모든 업무를 앱으로 제공해요.

    활동관리, 전자서명, 전화연동 등 폰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업무를 지원해요.

    폰으로 업무 서식 내에 서명을 받을 수 있어요.

    문서가 저장되면 pdf로 변환되어 문서 함에 저장되고 문서함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종이에 서명받던 모든 업무를 전자문서로 처리하세요.

    서명 문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은 NOPSpro 뿐이에요.

    승인한 문서는 pdf 파일로 변환해 전자문서 함에 보관돼요.

    문서함 당당자에게는 즉시 문서가 전달돼요.

    보안 등급을 지정해 볼 수 있는 문서를 제한할 수 있어요.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문서를 열었는지 모두 기록돼요.

    문서는 안전하게 암호화 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대화, 쪽지 알림은 기본이고요.

    일정, 결재문서, 업무정보, 게시문서, 전자문서, 고객상담, 전화수신, 설문, 공지, 근태, 자원예약 등 모든 업무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줘요.

    날짜, 고객명, 회사명, 부서명, 전화번호, 주소 등 직접 입력해야 할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돼요.

    숫자를 입력하면 콤머를 삽입하고 합계를 계산해줘요.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해 입력하고 키보드 없이 마우스 클릭 만으로 내용을 입력하도록 서식을 만들 수 있어요.

    자동으로 입력해 주고 클릭 만으로 입력할 수 있어 작성이 쉽고 빨라요.

    보고 후 엑셀에 따로 데이터를 정리하시나요?

    문서에 작성한 시간, 품목, 수량, 금액 등 원하는 정보를 데이터로 추출해 엑셀에 입력하듯 정리해줘요.

    이중 작업도 줄이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어요.

    업무 서식은 전자 결재에만 쓰이지 않아요.

    게시, 일정, 쪽지, 고객 등 모든 문서작성에 서식을 사용할 수 있어요.

    설비점검 게시판에는 점검명세서로 작성하고 고객 상담에서는 상담명세서로 내용을 정리할 수 있어요.

    다양한 기능에서 서식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를 유연하게 확장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소개할게요.

  • 조직도
    빠른 소통의 시작
  • 수신문서
    모든 업무 정보 실시간 수신 및 통합 관리
  • 전자결재
    쉽게 작성하고 정확하게 회람(전달)하는 전자결재
  • 체크리스트
    진행 상태를 관리하고 정보를 통합하는 체크리스트
  • 전자문서
    pdf 파일로 관리하는 문서 보관 및 공유
  • 서명문서
    폰으로 처리하는 (고객)서명 문서 관리
  • 고객관리
    특별함 그 이상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 장부관리
    누구나 쉽게 관리하는 거래자료 관리
  • 근태관리
    자동으로 기록되는 출/퇴근 그리고 연차관리
  • 게시판
    업무 서식과 실시간 협업을 지원하는 게시판
  • 시간관리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하고 보고하는 새로운 기능
  • 업무관리
    다양한 기능으로 협업을 도와주는 업무관리
  • 공유폴더
    분류/설명/그룹 구성을 지원하는 파일 관리 및 공유
  • 생산관리
    현장에서 폰으로 관리해요.
  • 대화
    SNS를 대체하는 안전한 업무 대화 기능
  • 쪽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정확한 정보 전송
  • 포스트잇
    어디서나 참조하는 나만의 업무 메모
  • 마이링크
    문서, 프로그램, 웹 무엇이든 바로열기
  • 자막뉴스
    한 줄로 전달하는 (공지,광고)메시지
  • 파일연동
    파일 저장을 감지해 문서로 작성하기(외부 시스템 연동 기능)
  • 문자메시지
    대량 발송, 고객 이력에 통합되는 SMS, LMS
  • 데이터 추출
    작성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정리해주는 특별한 기능
  • 더 없나요?
    설명하지 않은 업무가 더 있어요

    비용관리, 활동관리, 설문, 공지, 일정, 메일연동, 지식노트, 자원예약 등
    설명하지 않은 업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업무를 메신저 앱 하나로 제공해요.

    아래 [제품소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점은요?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형식이예요.
    메신저는 앱으로 그룹웨어는 웹으로 사용하시나요?
    따로 사용하는게 불편하지 않나요?
    하나로 통합하기 너무 어려워서 그래요.
    하나면 얼마나 빠르고 편한데요.
    그룹웨어 제품이 다 비슷할거라 생각하면 큰 착각이예요.
    같은 업무 기능도 1과 100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할 수 있는 업무와 깊이가 달라요.
    여러 제품을 데모받아 보면 큰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종이 문서 대신 폰으로 서명을 받아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줘요.
    통화를 시작하면 조직도에 내 상태가 통화중으로 표시돼요.
    외근 활동을 데이터로 분석할 수 있어요.
    이처럼 다른 제품에 없는 특별한 기능과 편의성이 있어요.
    모든 정보는 서버에 보관해요.
    접속하지 않고는 어떤 정보도 볼 수 없어요.
    대부분의 서비스가 용량에 따라 추가 비용을 부과해요.
    처음엔 모르지만 매년 비용이 늘어 마음고생이 계속 심해져요.
    정보와 파일이 누적되어 생각 이상으로 비용이 늘어나거든요.
    파일이 유출돼도 내용을 열어볼 수 없어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서비스 회사에도 물어보세요.
    문서와 파일을 암호화해서 저장하나요?
    모든 기능에 대해 읽기/쓰기/삭제 등 세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요.
    회사 (서버용)컴퓨터에 모든 정보를 저장해 중요한 업무 정보를 소유하면서 운영할 수 있어요.

궁금해요?

  •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요청하세요.
  • 원격으로 보여주고 설명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