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환경설정의 수신알림 설정에 따라 전화수신시 오픈되는 윈도우가 달라집니다.
고객응대업무를 주로 처리하는 담당자는 고객정보윈도우를 선택하여 바로 상담업무를 진행하고
그렇지 않은 사용자는 알림윈도우를를 선택하여 필요시 선택적으로 응대를 진행합니다.
알림윈도우를를 선택한 경우 전화수신시 아래와 같이 알림창이 오픈됩니다.
붉은 박스로 표시한 고객명이나 고객정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고객정보윈도우가 오픈됩니다.
상담/접수 내용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신규고객 이라면 고객정보(고객명, 회사명등)를 같이 입력합니다.
등록되지 않은 번호로 걸려온 경우 하단 고객검색 버튼을 이용해 고객검색 후 내용을 등록합니다.
상담을 진행하면서 고객이력, 고객원장, 관계고객, 최근상담내역 등 모든 정보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