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 제품소개고객관리

왜 쓰나요?

  • 고객 정보 공유가 어려워요.
  •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고 싶어요.
  • 미수금과 거래내역을 관리하고싶어요.
  • 담당자가 퇴사하면 남는 정보가 없어요.
  • 상담/업무처리 내용을 공유할 수 없어요.
  • 고객 정보를 공유하는 기준이 아주 복잡해요.
  • 접수 내용을 외근 담당자에게 즉시 배정하고 싶어요.

뭐가 좋아요?

    상담, 문자, 메일, 문서, 통화이력, 방문내역 등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고객이력에 통합돼요.

    고객 정보를 조회하면 모든 업무진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주 쉬운 장부관리 기능이에요.

    거래내역은 통장 거래처럼 잔액의 흐름으로 표시해줘요.

    어느 시점에 얼마의 잔액이 있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어요.

    자료 입력도 쉽고 간단해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상담 창이 떠요.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어요.

    접수내용 입력 후 담당자를 지정하면 즉시 정보가 전달돼요.

    담당자가 처리한 결과는 접수자에게 전달돼요.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조회/수정 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부서에 따라 고객 정보를 배타적으로 공유할 수 있어요.

    고객 건별로 수정/삭제를 제한할 수 있어요.

    20개 추가 관리항목을 제공해요.

    관리항목 이름을 지정하고 데이터를 입력해 관리하세요.

    회사 업무에 꼭 맞춘 고객관리를 할 수 있어요.

    복잡한 검색 조건을 정의해서 등록할 수 있어요.

    정의한 조건을 클릭하면 고객이 검색돼요.

    등록한 조건을 다른 사용자에게도 공유할 수 있어요.

    텍스트가 아니라 업무에 맞춘 서식으로 작성할 수 있어요.

    방문 확인서, 접수 내역서, 점검 내역서 등 현재 업무형식 그대로 처리할 수 있어요.

    어떤 파일이든 첨부할 수 있어요.

    폰에서는 촬영첨부, 녹취첨부도 지원해요.

    각각의 접수(상담) 건에 첨부할 수 있어요.

    폰에서도 모든 기능을 지원해요.

    이런 앱 대한민국에 또 없어요.

이런 특징이 있어요.

  • 상담이력
    모든 히스토리가 있어요.
    • 접수/처리/상담 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해요.
    • 주고받은 메일 문서는 알아서 등록돼요.
    • 보낸 문자도 알아서 등록돼요.
    • 견적서 등 작성한 문서도 알아서 등록돼요.
    • 방문 활동 내역도 등록돼요. (업무활동관리)
    • 고객과 있었던 모든 업무 내역이 통합되어 공유할 수 있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 거래장부
    미수금 관리가 쉬워요
    • 고객정보 화면에서 거래장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 통장처럼 잔액의 흐름을 알 수 있어요.
    • 회계/분개를 몰라도 관리가 가능해요.
    • 미수금을 쉽게 관리해요.
    • 미수금이 있는 고객만 조회돼요.
    • 거래내역과 상담기록을 같이 조회할 수 있어요.
    • 통화/문자/상담 기록을 바로 할 수 있어요.
  • 전화연동
    당신이 누구인지 알아요.
    • 전화가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상담 화면이떠요.
    • 접수내용을 입력하고 처리자를 지정해요.
    • 접수 내용은 처리자에게 즉시 전달돼요.
    • 처리 결과는 접수자에게 바로 알림이 와요.
    • LGU+ 070, 삼성Wyz 070 전화를 지원해요.
    • 통화 기록이 남아요.
    • 누가 언제 통화했는지 통화기록이 남아요.
    • LGU+ 전화는 통화 시간도 기록돼요.
    •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와도 누구인지 알려줘요.
    • 폰 주소록에 고객 번호를 등록할 필요가 없어요.
    • 안드로이드폰만 지원해요. 아이폰은 애플이 못하게 해요.
    • 한 자리에 전화가 울려도 모두에게 알림할 수 있어요.
    • 같은 부서원에게 동시에 알림할 수 있어요.
    • 전체 사용자에게도 동시에 알림할 수 있어요.
    • 다른자리 전화가 울려도 내게 알림이 와요.
    • 고객별로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어요.
    • 내가 담당하는 고객의 전화는 다른 자리에 전화가 울려도 내게 알림이 떠요.
    • 회계/법무 등 고객 담당자가 지정된 업무에 유용해요.
    • 폰 & PC 양쪽에 알림할 수 있어요.
    • 데스크폰이 울릴때 스마트폰에도 알림을 띄울 수 있어요.
    • 스마트폰이 울릴때 PC에도 알림 정보를 띄울 수 있어요.
    • 개인 폰으로 전화를 많이 받는 내근자에게 유용해요.
  • 서명문서
    고객 서명은 폰으로 받아요.
    • 서식 서명란에 고객 서명을 폰으로 받을 수 있어요.
    • 서명받는 위치정보를 문서와 함께 저장할 수 있어요.
    • 서명받는 과정을 녹취할 수 있어요.
    • 문서는 pdf 파일로 저장돼요.
    • 문서는 자동으로 고객이력에 등록돼요.
    • 고객 정보(고객명, 회사명, 전화번호, 메일, 주소, 홈페이지 등)는 자동으로 입력돼요.
    • 메일 문서에 바로 첨부해서 메일로 보낼 수 있어요.
    • 문서가 저장되면 지정된 담당자에게 바로 전송돼요.
    • 문서와 첨부파일은 모두 암호화해서 저장할 수 있어요.
  • 고객그룹
    검색조건을 정의해서 활용해요.
    • 고객 업무는 고객을 검색해서 활용하는 업무가 많아요.
    • '고객그룹'은 검색조건을 맘대로 정의하는 기능이에요.
    • 50여개 관리항목을 모두 검색 조건으로 지정할 수 있어요.
    • 정의한 조건을 클릭하면 조건을 만족하는 고객이 검색돼요.
    • 지역, 담당, 서비스 등 다양한 기준으로 조건을 정의하세요.
    • 가변적인 조건을 정의할 수 있어요.
    • 예를 들어 '7일 내에 서비스 종료고객' 검색 같은 거에요.
    • 오늘을 기준으로 검색하기에 내일은 조건값이 달라져요.
    • 이렇게 매일 바뀌는 '오늘' 이라는 날자를 기준으로 조건을 정의할 수 있어 '이달에 가입한 고객', '3년 이상 서비스를 받는 고객', '다음달에 종료되는 고객' 등 다양한 조건을 정의하고 활용할 수 있어요.
    • 문자, 메일보내기에서 고객그룹을 활용할 수 있어요.
    • 모바일 앱 에서도 고객그룹으로 검색할 수 있어요.
    • 내가 정의한 고객그룹을 공개해서 같이 공유할 수 있어요.
    • 복잡한 조건을 지정해서 검색하고 이를 매일 반복하는 비효율을 제거할 수 있어요.
  • 관리항목
    업무에 맞춰 자료를 관리할 수 있어요.
    • 20개 관리항목을 지원해요.
    • 업무에 맞춰 관리항목을 지정하고 자료를 관리하세요.
    • 엑셀 파일로 편집해서 한 번에 등록할 수 있어요.
    • 선택해서 입력할 수 있어요.
    • 날짜는 달력에서 선택해 입력해요.
    • 담당자는 조직도에서 선택해 입력해요.
    • 목록을 정의하고 정의한 목록에서 선택 입력할 수 있어요.
    • 선택해서 입력하면 오류를 줄이고 쉽게 입력할 수 있어요.
    • 검색할 수 있어요.
    • 모든 관리항목으로 고객 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요.
  • 파일첨부
    자유롭게 첨부하세요.
    • 모든 파일을 첨부할 수 있어요.
    • 각 접수 건에도 파일을 첨부할 수 있어요.
    • 폰에서는 촬영 첨부도 가능해요.
    • 폰에서는 녹취 첨부도 가능해요.
    • 탐색기에서 복사(Ctrl+C), 붙여넣기(Ctrl+V)로 첨부해요.
    • Drag & Drop으로 첨부할 수 있어요.
    • 클립보드 이미지도 Ctrl+V로 바로 첨부해요.
    • 클립보드 텍스트도 텍스트 파일로 바로 첨부해요.
    • 결재, 고객, 게시글 등 시스템내 정보도 첨부할 수 있어요.
    • 웹 주소도 첨부할 수 있어요. 클릭하면 웹페이지가 오픈돼요.
  • 업무기록
    업무일지로 보고할 수 있어요.
    • 접수/처리 내용은 자동으로 업무에 기록돼요.
    • 클릭만 하면 업무일지 보고서가 만들어져요.
    • 일일업무일지, 주간업무일지 등 형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조건을 지정해 원하는 업무만 일지로 구성할 수 있어요.
    • 업무일지 보고서는 단순한 문서가 아니예요.
    • 일지 내용을 클릭하면 원자료가 오픈돼요.
    • 클릭하면 고객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요.
    • 메일 문서도 클릭하면 조회할 수 있어요.
    • 업무일지를 pdf로 변환하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어요.
    • 사용자를 선택하면 누가 어떤 고객의 업무를 처리했는지 한번에 조회할 수 있어요.
  • 지도연동
    지도보기/길찾기를 지원해요.
    • 고객 주소를 지도로 조회할 수 있어요.
    • 길찾기 기능도 지원해요.
    • 폰 에서는 내 위치를 기준으로 길찾기를 지원해요.
    • 폰 에서는 내 위치 주변의 고객을 지도로 조회할 수 있어요.
  • 연락처
    제한 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 연락처 정보를 제한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 기업 고객의 각 담당자 정보를 등록해서 활용해요.
    • 전화 수신 땐 어느기업의 누구인지 구별해서 알려줘요.
    • 문자보내기, 전화걸기 연동 기능이 제공돼요.
    • 모바일 앱 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잠금처리
    중요한 자료는 삭제/수정을 제한해요.
    • 삭제(수정)를 할 수 없게 설정할 수 있어요.
    • 누군가의 실수에 의한 삭제(수정)를 방지할 수 있어요.
    • 임시 정보가 아니라면 삭제잠금을 설정하는게 좋아요.
  • 통화예약
    예약한 시간에 통화예약을 알려줘요.
    • 고객과의 통화 약속은 예약으로 등록해요.
    • 예약한 시간에 통화알림이 떠요.
    • 클릭하면 전화 발신이 시작돼요.
  • 공유그룹
    부서/업무 단위로 정보를 공유해요.
    • 복잡한 형태의 고객 정보 공유를 설정할 수 있어요.
    • 부서 내에서만 고객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요. 다른 부서의 고객은 볼 수 없어요.
    • 하지만 누구는 여러 부서의 고객 정보를 조회할 수 있어요.
    • 그리고 또 누구는 모든 정보를 볼 수도 있어요.
    • 이렇게 업무에 맞춰 공유 범위를 지정할 수 있어요.
    • 캡처 화면으로는 설명하기 어려워 화면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 제공업무
    같이 제공하는 기능을 참조하세요.
    • 고객관리는 그룹웨어의 일부 기능을 사용하는 형식이에요.
    • 제공하는 기능은 고객관리, 업무관리, 대화, 쪽지, 게시판, 일정, 포스트잇 기능이에요.
    • 결재, 서명, 메일 등 전반적인 업무를 활용하려면 그룹웨어를 선택하세요.

실물로 보여줄게요.

  • 동작하는 화면을 리얼하게 보여드릴게요.
  • 자세히 살펴보세요. 관리할 수 있는 업무 내용과 디테일이 달라요. 이런 앱 보신 적 없을 거예요.
똑똑한 고객관리 상담 후 견적하기
전화 상담 후 견적서 보내기

: NOPSPro그룹웨어에서 전화상담 후에 곧바로 견적서를 보내는 영상입니다.
외근자에게 고객업무 전달하기
상담 접수건 외근자에게 전달하고 처리하기

: 고객업무를 곧바로 외근자에게 전달하는 영상입니다.
종이문서 서명업무 이렇게 할 수 있어요.
고객 서명을 받는 업무 폰으로 처리하기

: NOPSpro그룹웨어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고객서명을 직접 받는 영상입니다.

남들과 다른 점은요?

    모바일 앱 하나에 이 모든 기능이 다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폰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폰으로 고객 서명을 받고 전자문서로 관리할 수 있어요.
    개인 폰으로 전화가 와도 고객 정보를 찾아 알려줘요.
    거래내역, 상담이력 정보를 확인하면서 통화하실 수 있어요.
    폰을 옆에 두고 컴퓨터를 보고 있다면 컴퓨터에도 알림이 떠요.
    모든 정보는 서버에 보관해요.
    접속하지 않고는 어떤 정보도 볼 수 없어요.
    파일이 유출돼도 내용을 열어볼 수 없어요.
    작성하는 문서도 모두 암호화할 수 있어요
    업무 정보를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보관해요.

얼마예요?

  • 월 3,000원부터 (1 User) 시작해요. 셋업비는 별도예요.
  • 업무 기능 선택에 따라 비용이 추가돼요.
  •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상담을 요청하세요.